본문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뒤로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예약한 청매실은 언제부터 배송해 주십니까?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예약하신 청매실은 배송예정일부터 주문하신 순서로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청매실은 평균적으로 매년 5월 25일경 부터 수확이 시작되어지며


    예약하신 순서대로 배송해 드리며 발송 후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순차배송이 완료가 되어지면 결제완료 후 3~5일이 소요되며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생매실에 경우에는 우천시 발송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2. Q

    예약한 황매실은 언제부터 배송해 주십니까?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예약하신 황매실은 공지한 배송 예정일부터 주문하신 순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황매실은 평균적으로 매년 6월 20일경 부터 수확이 시작되어지며


    예약하신 순서대로 배송해 드리며 발송 후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순차배송이 완료가 되어지면 결제완료 후 3~5일이 소요되며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생매실에 경우에는 우천시 발송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3. Q

    매실은 언제까지 구입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청매실에 경우에는 6월 중순에서 날씨에 따라서 6월 말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별도 청매실에 일괄 수확 후 냉장보관 되어지는 매실은 7월 중순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황매실에 경우에는 7월 중순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황매실 또한 날씨에 따라서 일정이 조정되어질 수 있습니다.


    위 일정은 정확한 일정이 아니며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셔서 구매하시면 신선하고 좋은 매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Q

    매실과 설탕에 비율을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비정제 원당에 경우

    청매실 10KG : 비정제 원당 12KG 적당

    황매실 10KG : 비정제 원당 12KG 적당


    설탕에 경우

    청매실 10KG : 설탕 10KG 적당

    황매실 10KG : 설탕 10KG 적당


    위 경우에는 기본적인 배합이며 고객님께서 드시는 취향에 따라서 원당 또는 설탕에 비유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설탕은 가능한 줄여주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5. Q

    청매실과 황매실 나무가 다른가요? 

    청매실과 황매실 나무는 같습니다.


    매실이 푸른색이 청매실이고 좀 두었다가 익을 때쯤 황매실입니다.^^ 


  6. Q

    회원가입하고 구입을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모두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구입을 하시면 가입적립금 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적립금이 지급되어집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시면 적립금 할인은 없으며 구매적립금 또한 지급이 안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7. Q

    주문은 꼭 인터넷으로 접수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주문에 방식은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인터넷 쇼핑몰 접수

    → 문자 주문 접수

    → 카카오톡 접수

    → 전화 접수

    → 이메일 접수


    모두 가능하며 접수 후 진행과정을 문자메세지로 알림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Q

    상품결제 및 결제방식 변경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상품 대금에 결제는 선입금이 기본입니다.


    입금완료가 되셔야지만 상품이 발송이 되어집니다.


    상품에 결제방식은 "신용카드" 및 "온라인입금"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에 결제방식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 Q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에 만약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바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접수 이전에 받으신 상품에 사진촬영은 필수입니다.


    상품확인  상품 촬영 → 고객선터로 연락 → 사진전송 → 즉시처리


    제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을 받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신청을 하시면 바로 접수처리가 되어집니다.


    별도로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여 발급요청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광양참매실농원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용후기 개인결제

쇼핑몰명 : 광양참매실농원
농장주소 :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섬진강매화로 1507
T. 1600-8395 | F. 010-7459-4002
E-mail : namo-shop@naver.com
주식회사 나모 | 대표 : 최성남
사업자번호 : 334-81-02254 | 통신판매 : 제 2021-광주북구-0321 호
운영.콜센터 광주 북구 설죽로440번길 3-15, 4층 주식회사 나모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성남 호스팅업체 (주)이노포스트
Copyright © 주식회사 나모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