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1600-8395
운영시간 : 09:00~18:00 (평일, 공휴일 휴무)
긴급문의 : 010-7459-4002 (문자가능)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예약한 청매실은 언제부터 배송해 주십니까?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예약하신 청매실은 배송예정일부터 주문하신 순서로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청매실은 평균적으로 매년 5월 25일경 부터 수확이 시작되어지며


    예약하신 순서대로 배송해 드리며 발송 후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순차배송이 완료가 되어지면 결제완료 후 3~5일이 소요되며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생매실에 경우에는 우천시 발송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2. Q

    예약한 황매실은 언제부터 배송해 주십니까?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예약하신 황매실은 공지한 배송 예정일부터 주문하신 순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황매실은 평균적으로 매년 6월 20일경 부터 수확이 시작되어지며


    예약하신 순서대로 배송해 드리며 발송 후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순차배송이 완료가 되어지면 결제완료 후 3~5일이 소요되며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생매실에 경우에는 우천시 발송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3. Q

    매실은 언제까지 구입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청매실에 경우에는 6월 중순에서 날씨에 따라서 6월 말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별도 청매실에 일괄 수확 후 냉장보관 되어지는 매실은 7월 중순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황매실에 경우에는 7월 중순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황매실 또한 날씨에 따라서 일정이 조정되어질 수 있습니다.


    위 일정은 정확한 일정이 아니며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셔서 구매하시면 신선하고 좋은 매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Q

    매실과 설탕에 비율을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A

    안녕하세요.


    비정제 원당에 경우

    청매실 10KG : 비정제 원당 12KG 적당

    황매실 10KG : 비정제 원당 12KG 적당


    설탕에 경우

    청매실 10KG : 설탕 10KG 적당

    황매실 10KG : 설탕 10KG 적당


    위 경우에는 기본적인 배합이며 고객님께서 드시는 취향에 따라서 원당 또는 설탕에 비유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설탕은 가능한 줄여주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5. Q

    청매실과 황매실 나무가 다른가요? 

    A

    청매실과 황매실 나무는 같습니다.


    매실이 푸른색이 청매실이고 좀 두었다가 익을 때쯤 황매실입니다.^^ 


  6. Q

    회원가입하고 구입을 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모두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구입을 하시면 가입적립금 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적립금이 지급되어집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시면 적립금 할인은 없으며 구매적립금 또한 지급이 안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7. Q

    주문은 꼭 인터넷으로 접수해야 할까요? 

    A

    안녕하세요.


    주문에 방식은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인터넷 쇼핑몰 접수

    → 문자 주문 접수

    → 카카오톡 접수

    → 전화 접수

    → 이메일 접수


    모두 가능하며 접수 후 진행과정을 문자메세지로 알림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Q

    상품결제 및 결제방식 변경은 어떻게 될까요? 

    A

    안녕하세요.


    상품 대금에 결제는 선입금이 기본입니다.


    입금완료가 되셔야지만 상품이 발송이 되어집니다.


    상품에 결제방식은 "신용카드" 및 "온라인입금"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에 결제방식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 Q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에 만약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바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접수 이전에 받으신 상품에 사진촬영은 필수입니다.


    상품확인  상품 촬영 → 고객선터로 연락 → 사진전송 → 즉시처리


    제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을 받을 수 있습니까? 

    A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신청을 하시면 바로 접수처리가 되어집니다.


    별도로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여 발급요청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상담전화

1600-8395
운영시간 평일(월~금) :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일.공휴일 : 업무휴무 문자메세지 남겨주세요.)
광고사.방송사.대출.농가지원 절대 전화하지마세요.


301-0286-6617-91
예금주 : 주식회사 나모

입금하시는 고객님에 성함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입금자명이 틀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알려주세요.
사업자명 주식회사 나모
고객만족센터 1600-8395 / 긴급문의 010-7459-4002 / 이메일 namo-shop@naver.com
운영시간 안내 평일(월~금) :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교환.반품주소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섬진강매화로 1507 광양참매실농원
사업자등록번호 334-81-02254 대표이사 최성남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21-광주북구-0321 호 [사업자 확인]
운영.콜센터 광주 북구 설죽로440번길 3-15, 4층 주식회사 나모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성남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광주북구-0321 호 [사업자 정보 확인] 호스팅 서비스 사업자 (주)이노포스트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KG이니시스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5만원 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KG이니시스의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 주식회사 나모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2012-2024 주식회사 나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