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배송중에 파손이 되었을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양참매실농원 작성일 19-01-16 15:01 조회 12,850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광양참매실농원 입니다.
저희 농원에 매실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긴급으로 공지를 드립니다.
매실을 구매하시고 배송중에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접수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매실에 박스가 파손이 되어서 배송이 되었을 경우 ]
1. 택배기사가 있을 경우 : 파손이 되어진 것을 확인을 하였을 경우 즉시 수취거부로 반송해 주세요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2. 택배기사가 없을 경우 : 파손이 되어진 것을 확인하시고 아래와 같이 접수해 주세요.
    1> 파손된 부분에 겉박스에 부분을 촬영한다.
    2> 파손된 매실에 상태를 촬영한다.
    3> 송장에 기입되어진 택배사로 전화해서 파손되어서 배송되었으므로 반송요청한다.
    4> 광양참매실농원측으로 촬영한 사진을 보내준다

  위 내용으로 접수만 해주시면 즉시 처리해서 새로운 매실로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함이 없도록 저희 광양참매실농원에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양참매실농원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용후기 개인결제

쇼핑몰명 : 광양참매실농원
농장주소 :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섬진강매화로 1507
T. 1600-8395 | F. 010-7459-4002
E-mail : namo-shop@naver.com
주식회사 나모 | 대표 : 최성남
사업자번호 : 334-81-02254 | 통신판매 : 제 2021-광주북구-0321 호
운영.콜센터 광주 북구 설죽로440번길 3-15, 4층 주식회사 나모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성남 호스팅업체 (주)이노포스트
Copyright © 주식회사 나모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